[좀비네트워크] 화이트리스트 이벤트! 클레이튼 최초 DeFi 3.0 알아보기!

모네타
홈 > NFT & 코인 > 프로젝트 소개
프로젝트 소개

[좀비네트워크] 화이트리스트 이벤트! 클레이튼 최초 DeFi 3.0 알아보기!

코인개미 0 1393

안녕하세요. 서학개미 투자포럼입니다.

오늘은 국내에서 개발한 클레이튼 기반 DeFi 3.0 프로젝트인 "좀비네트워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좀비네트워크는 기존 DeFi 2.0의 장점은 유지하고 동시에 세금 제도를 활용하여 투자자에게 확정적인 수익률을 지급하는 클레이튼 체인 최초 DeFi 3.0 서비스입니다.

좀비네트워크 & 서학개미

화이트리스트 이벤트!

★ 서학개미 투자포럼에서 좀비네트워크 화이트리스트 30개를 지급합니다 ★

자세한 방법은 아래 참여 링크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1. 참여 링크 : https://forms.gle/R4VGsn78MnBFiAUT9

▶ 서학개미, 좀비네트워크 텔레그램 입장 후

본인 텔레그램 아이디 및 카이카스 지갑주소 작성하여 제출

▶ 좀비네트워크 소개

1. 하루 1% 확정 이자

2. 디플레이셔너리 토큰

3. 추천인 보상 및 NFT 활용

1. 하루 1% 확정 이자

좀비네트워크는 예치금에 대해 하루 1% 확정이자를 지급합니다.

하루 1% 확정이자 지급 및 예치금 대비 최대 365%까지 수익을 얻을 수 있으며, 재예치하는 경우 복리가 적용돼 연간 최대 3,154%의 수익이 가능합니다. 확정이자 지급은 스마트 컨트랙트에 의해 보상되기 때문에 누구도 임의로 변경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2. 디플레이셔너리 토큰

좀비네트워크의 BLOOD 토큰은 가격 상승 여력이 높아지는 토큰입니다.

예치된 토큰은 컨트랙트 내에 묶이게 되어 더 이상 유통되지 않아 가격 급락을 예방할 수 있고, 하루 1%의 확정 이자 또한 신규 토큰을 발행하여 지급하는 것이 아닌 각종 거래에서 부과되는 Tax pool에서 지급됩니다. 이처럼 시장에 유통되는 토큰이 점점 줄어들 수밖에 없는 구조로 되어 있으며, 이로 인해 가격 상승 여력이 높아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루 1% 이자 수익과 추천인 보상 제도에 따른 보상금 지급을 위해선 Tax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이자 수익과 추천인 보상을 무분별한 코인 발행으로 지급한다면 토큰의 가격은 하락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Tax 시스템이 설계되었습니다. 좀비 네트워크에서 BLOOD 토큰 관련 발생하는 모든 거래에는 위와 같은 소정의 거래세가 부과됩니다. 이로 인해 가격 안정과 네트워크의 지속 가능성을 제고하는 데 기여합니다.

3. 추천인 보상 및 NFT 활용

추천인 보상을 통해 예치금의 10% 금액을 추천인에게 보상으로 지급합니다.

추천인 보상 제도는 하위라인 참여자가 예치나 재예치를 하면 추천인에게 보상이 지급되는 제도입니다. 하위라인에서 예치를 한 경우 늘어난 금액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Tax Pool에서 상위라인에게 보상금으로 지급하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추천인 보상이 무분별하게 주어진다면 이 또한 가격 하락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추천인 보상 수령 자격 조건이 필요하고, 하위라인 1개인 경우 필요한 Bloody NFT 수량은 2개입니다. 하위라인 보상금을 수령하기 위해선 NFT를 위 표에 맞는 조건으로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위 분석은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으며 투자 자문, 권유, 조언, 종목추천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투자자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빠른 코인 정보텔레그램에서 확인하세요

https://t.me/seohakant 

0 Comments

공지사항


광고제휴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