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서학개미 투자포럼 :: FX자동매매를 소개합니다!

모네타
홈 > 공지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 서학개미 투자포럼 :: FX자동매매를 소개합니다!

FX개미 0 997

안녕하세요. 서학개미 투자포럼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서학개미 투자포럼이 야심차게 준비해온 FX자동매매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FX(Foreign Exchange, Forex)는 외환거래의 한 종류로 두 나라의 통화를 동시에 교환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지는 거래를 의미합니다.

최근 미국의 급격한 금리인상과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등 전세계 이슈들로 인해

코인, NFT 시장을 포함한 전세계 증시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으며

이에 많은분들이 투자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최근 뉴스에서는 대한민국이 IMF 이후 외환 보유고가 가장 빠르게 감소하고 있고,

물가와 금리는 계속해서 상승하고 있으며 원달러 환율 또한 1,300원 이상(작성일 기준) 상승했다고 전했습니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사건들이 모두 차트위에 변동성으로 나타나는 것이 바로 FX 외환거래 시장입니다.

일반적으론 주식과 코인, NFT 투자는 가격이 올라야 수익이 발생하지만,

상승·하락장에서도 수익이 날 수 있는 양방향 FX자동매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앞으로 매주 수익인증을 통해 계좌 수익률을 투명하게 공개해드릴 예정입니다.

서학개미 투자포럼 :: FX자동매매

서학개미 투자포럼 FX자동매매의 목표수익률은 월 7%입니다.

목표수익률 7%는 백테스트 및 수개월간 안정성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를 토대로 산정되었으며, 현재 장세에선 월 7%가 가장 이상적인 수익률임을 확인하였기에 이와 같이 설정했습니다. 현재 장세에 맞게 설정된 것이므로 추후 시장 변동성에 따라 목표수익률은 높아질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자동매매 사용료 및 수수료

① 자동매매 기본 사용료는 월 $100, ② 수익 수수료는 수익금의 30%입니다.

최소 입금액은 $5,000이며, 거래상품은 외환시장에서 거래량이 가장 많은 EUR/USD(유로-달러)로 거래됩니다.

만약 수익 수수료의 30%가 기본 사용료인 $100 보다 작다면 수익 수수료는 청구 없이 기본 사용료만 청구되며, 기본 사용료인 $100보다 수익 수수료의 30%가 클 경우 $100를 제한 수익금의 30%만 지불됩니다. 즉 기본 사용료($100)는 수익 수수료인 30%가 $100에 못 미칠 경우에만 발생하는 것이죠.

수익 수수료(30%) > 기본 사용료($100) → 수익 수수료(30%)만 발생

수익 수수료(30%) < 기본 사용료($100) → 기본 사용료($100)만 발생


서학개미 투자포럼 FX자동매매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FX자동매매 | 해외주식 | 코인시황 | 투자정보

▼서학개미 투자포럼

https://www.seohakant.com/

0 Comments

공지사항


광고제휴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