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코인(KuCoin) 거래소 :: 바이코노미(Biconomy, BICO) 코인 상장!

모네타
홈 > NFT & 코인 > 코인 거래소 > 쿠코인
코인 거래소

쿠코인(KuCoin) 거래소 :: 바이코노미(Biconomy, BICO) 코인 상장!

코인개미 0 1762

안녕하세요, 서학개미입니다.

바이노코미(Biconomy, BICO) 코인이 한국 시간으로

2022년 3월 25일 오후 6시 쿠코인 거래소에 상장하였습니다.

바이노코미(Biconomy, BICO)는 멀티체인 레이어 프로토콜이며,

총 공급량은 1,000,000,000개입니다.

바이노코미(Biconomy, BICO) 코인마켓캡 실시간 시세 확인하기

https://coinmarketcap.com/ko/currencies/biconomy/markets/

바이노코미(Biconomy, BICO) 상장 거래소​

바이낸스, 게이트아이오, 코인베이스, 바이빗, 후오비, FTX, 쿠코인(2022년 3월 25일 18:00 상장)

▶ 클릭하여 쿠코인(KuCoin) 거래수수료 최대할인코드 적용

쿠코인 거래소의 바이코노미(Biconomy, BICO) 상장 세부정보

쿠코인(KuCoin) 사용자 여러분들께,

쿠코인은 우리의 거래 플랫폼에 또 다른 훌륭한 프로젝트를 발표하게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바이코노미(Biconomy, BICO)는 이제 쿠코인 거래소에서 거래가 가능합니다. 지원되는 거래쌍은 BICO/USDT입니다.

프로젝트 요약

바이코노미는 개발자에게 플러그 앤 플레이 중계기 인프라를 제공하여 웹 3에 구축되는 개발자의 진입 장벽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기존 제품으로는 dApp 사용자가 서비스 제공업체에 가스료 지불을 위임할 수 있는 메타트랜잭션 미들웨어와 크로스체인 브리지 등이 있습니다. BICO는 이 프로젝트의 기본 토큰입니다. BICO의 현재 사용 사례는 다음과 같습니다. 망 이용료 : 사용자가 체인에 관한 정보를 추가하기 위해서는 BICO에서 거래 수수료를 지불해야 할 것입니다. Staking: 중계자들이 중계자가 되기 위해 BICO를 걸어야 하고, 그들은 거래를 정확하게 중계한 것에 대해 보상을 받습니다.사용자들은 중계자에게 토큰을 위임할 수도 있습니다. 거버넌스: BICO 보유자는 네트워크 코드의 변경, 부가 서비스 추가, 자사 자금 지출에 관한 결정과 같은 결정을 제안하고 투표할 수 있습니다.

▶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biconomy.io/

▶ 공식 텔레그램 : https://t.me/biconomy

▶ 공식 디스코드 : https://discord.com/invite/HKHxgyEExQ

▶ 공식 트위터 : https://twitter.com/biconomy

위험 경고

암호 화폐에 투자하는 것은 벤처 캐피털 투자자가 되는 것과 유사합니다. 암호화폐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연중무휴 24시간 시장 마감 또는 개장 시간 없이 거래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기술에 투자하는 방법을 결정할 때 자체 위험 평가를 수행하십시오. KuCoin은 시장에 출시되기 전에 모든 토큰을 선별하려고 시도하지만 최고의 실사에도 불구하고 투자할 때 여전히 위험이 있습니다. KuCoin은 투자 이익 또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 글은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으며 투자자문, 권유, 조언, 종목추천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투자자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빠른 코인 정보텔레그램에서 확인하세요

https://t.me/seohakant

0 Comments

공지사항


광고제휴문의